Facts About 보리굴비 Revealed

지금은 날씬쟁이가 되었지만 한때 먹는 거로 둘째가라면 서러웠을 김신영이 추천하는 곳이니 왠지 믿음이 간다. ㅎㅎ

옛부터 밥을 지을 땐 가마솥에 장작불을 때서 만들었으니 "전기밥솥으로 뚝딱 만든건 진짜 밥이 아니야" 라고 하지 않자나요.

사실 저역시 실제로 통보리에 밖아 넣고 만든 보리굴비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찢어놓은 보리굴비살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보리굴비는 참기름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보리굴비살에 참기름을 약간 버무려 먹어도 별미이다.

 저는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맛있었어요. 로즈마리를 뿌려서 구웠더니 생선 껍질에 향이 베어서 향긋하니 좋더라구요. 제가 왠만하면 생선껍질을 다 떼어내고 먹는 편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찜솥에 물을 붓고 녹차가루를 넣어 섞어 줍니다. 녹차가루가 없으면 녹차티백을 여러개 넣어 줍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엄선된 레시피로 만개의레시피 영양사가 제공하는 식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영광굴비 상세보기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보리굴비가 가져다주는 바다 내음과 찜기에서 같이 어우러져 쪄진, 연잎의 향긋함을 말찻물이 잡아주면서 맛있다! 라는 단어가 입안에서 맴돌 거라 생각이 들어요.

알아보았는데요. 먹는법은 잘 아시죠? 물에 충분히 잘 불려서  찜솥에 쪄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맛과 향이 월등히 뛰어나기 때문에 솔잎을 활용한 보리굴비 만드는 법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일반 소비자들은 '국산' 참조기를 '영광'에서 소금에 절여 말린 것을 '영광굴비'라고 믿고 구매한다는 뜻입니다.

가족과 함께 보리굴비정식을 맛있게 먹고 볼거리가 많은 영광 백수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면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영광 여행을 했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